'베텔기우스' 주인공 유우리, 첫 단독 내한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싱어송라이터 유우리(Yuuri)가 첫 단독 내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유우리는 오는 11월 11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Yuuri Live in Seoul 2024(유우리 라이브 인 서울 2024)'를 열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유우리의 단독 내한 콘서트는 오는 11월 11일 개최되며, 콘서트 티켓 오픈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싱어송라이터 유우리(Yuuri)가 첫 단독 내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유우리는 오는 11월 11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Yuuri Live in Seoul 2024(유우리 라이브 인 서울 2024)’를 열고 국내 팬들과 만난다.
유우리는 현재 일본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대표곡 베텔기우스(BETELGEUSE)는 2024년 상반기 Billboard JAPAN(빌보드 재팬) Japan Songs(재팬 송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꾸준히 커버하는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또 다른 히트곡 드라이 플라워(Dried Flowers)는 스트리밍 10억 회를 넘어섰꼬, 발매된 전곡 스트리밍 총횟수가 49억 회를 돌파하는 등 연일 J팝 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다.
유우리의 단독 내한 콘서트는 오는 11월 11일 개최되며, 콘서트 티켓 오픈 및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딘, 9월 3일 데뷔 확정…EP '상승' 발매
- 어도어 민희진 대표, 성희롱 사건 은폐 의혹 반박 "사실 왜곡 그만"
- 도경수, 10월 서울서 '블룸 더 파이널' 개최…팬콘 앙코르 피날레
- 위너, '스페셜 카페→미공개 콘텐츠' 10주년 플랜 공개
- 지민·정국 등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롱런…'MUSE' 3주째 메인상위권
- 빅테크 데이터센터 '코리아 패싱' 시작됐다
-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합병, 16일 결론”
- 계속되는 무더위에 전력 총수요 `102.327GW` 사상 최대치
- 이지케어텍, 1분기 영업익 6억원…흑자전환
- '이게 베이징 비키니'… “中 남성들, 배 드러낸 채 거리 활보에 골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