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시의 신데렐라' 문상민, 다 가진 재벌남…신현빈에 직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상민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 사랑에 직진하는 연하남으로 활약한다.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극본 오은지, 연출 서민정) 제작진은 14일 극 중 주원 역을 맡은 배우 문상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재벌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24일 오후 9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스틸 공개…24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문상민이 '새벽 2시의 신데렐라'에서 사랑에 직진하는 연하남으로 활약한다.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극본 오은지, 연출 서민정) 제작진은 14일 극 중 주원 역을 맡은 배우 문상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한 여자만 바라보는 완벽한 재벌남으로 변신한 문상민이 어떤 로맨스를 그릴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나만 바라보는 완벽한 재벌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문상민은 완벽한 비주얼에 다정하기까지 한 그야말로 모든 것을 다 가진 재벌남 주원으로 분한다. 사랑하는 여자를 향해 무한한 사랑을 뽐내는 '댕댕미' 가득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스틸은 명품 슈트핏을 자랑하는 주원의 모습을 담았다. 윤서에게만 한정된 사랑스러운 눈빛이 그가 보여줄 직진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24일 오후 9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후 9시 20분부터 채널A에서 시청자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산하기관장 내정자에게 고가 선물 수수 의혹
- 제3자 변제안·사도광산 등…尹정부의 친일 일방통행 논란들
- '김경수 복권' 정치권 파장은…野 '일단 환영'하지만
- "돈도 없이 돈 갚겠다고?" 티메프, 이달 말까지 투자 확보 '사활'
- 尹, 김경수 복권에 韓 "공감 어려워"…또 '당정' 갈등?
- '8·8부동산대책' 환영 vs 반발…국회 통과 가능할까
- "2.7억 과실인데 100억 내놓으라니" DB글로벌칩 손배 청구에 하청업체 '휘청'
- '완벽한 가족', KBS 수목극 부활 '완벽하게' 성공시킬까[TF초점]
- [친구들! 모여라③] 故 김민기 '학전', 아이들 위한 '아르코꿈밭극장'으로
- 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 "상속세·오버행 이슈 빠르게 해소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