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는 나의 힘”… 커피 29초영화제 9월 20일까지 응모작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찾는 짧은 이야기를 영상으로 펼치는 '제9회 커피 29초영화제'가 다음달 20일까지 한 달여 간 응모작을 받는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29초영화제 사무국이 주관하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과 송파구청, 틱톡, 믹스오디오가 후원하는 이번 영화제 주제는 '[ ]의 커피'다.
29초영화제사무국 관계자는 "우리 일상 속 깊숙하게 자리한 커피와 관련한 여러 이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작은 행복을 찾는 짧은 이야기를 영상으로 펼치는 ‘제9회 커피 29초영화제’가 다음달 20일까지 한 달여 간 응모작을 받는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29초영화제 사무국이 주관하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과 송파구청, 틱톡, 믹스오디오가 후원하는 이번 영화제 주제는 ‘[ ]의 커피’다. 직장인이 하루를 시작하며 마시는 커피, 주말 아침에 즐기는 커피, 여행지에서 맛보는 커피 등 언제 어디에서나 함께하는 커피에 대한 모든 순간을 29초 영화로 풀어내면 된다.
영화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장르와 출품작 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영화는 29초영화제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출품한다. 총상금은 1500만 원으로 후원사인 송파구를 소재를 한 출품작을 위해 별도의 시상도 이뤄진다.
심사는 네티즌 20%, 전문가 80% 비율로 반영되며 조회·좋아요 수 등이 종합적으로 집계된다. 최종 수상작은 사전고지 없이 시상식 당일 발표되고, 추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경제신문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다. 시상식은 10월 12일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된다.
29초영화제사무국 관계자는 “우리 일상 속 깊숙하게 자리한 커피와 관련한 여러 이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승목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빠질 일이야?" 증권가도 놀랐다…개미들 '날벼락' [종목+]
- "서울 안 가요"…외국인 관광객들 요즘 찾는 한국 여행지
- "형은 1억, 난 8억 내라고?"…父 사망 후 동생 분노한 사연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20만원짜리 책장 주문 취소했더니…"눈뜨고 코 베였다"
- "요즘 MZ 남다르네"…'무단결근' 알바생에 충고하자 황당 답변
-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 '상금 20억' 안세영 연봉이 6000만원대?…논란 폭발에 결국
- 月 400만원 벌면서 국민연금 20년 부었더니…'억대 유산' [일확연금 노후부자]
- "올림픽 금메달 잃어버렸다"…경기용 유니폼도 '분실'
-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