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쿠킹온, 셰프 챌린지 쿠란토 업데이트

박성규 기자 2024. 8. 14. 11: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회 콘셉트, 다양한 요리 플레이 스테이지 제공, 클리어 시 젬·각종 부스터 아이템 획득
오는 20일까지 ER 등급 포토카드와 각종 무제한 부스터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컴투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셰프 챌린지’ 콘텐츠의 신규 테마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셰프 챌린지는 다양한 요리를 테마로 한 도전용 스테이지로 요리 경연 대회 콘셉트로 진행되는 콘텐츠다. 스테이지 수가 일반 레스토랑보다 적은 대신 요리 과정을 빠르게 익혀야 하며 심사위원 3인을 만족시켜야만 클리어할 수 있다.

이번 셰프 챌린지는 각종 해산물과 닭고기, 햄, 감자 등을 한데 섞어 익힌 칠레의 전통 요리 ‘쿠란토’를 테마로 펼쳐진다. 이번 셰프 챌린지는 오는 9월 3일까지 3주간 참여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젬과 각종 부스터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마지막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한정 프로필 이미지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우선 오는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ER등급 포토카드와 재빠른 조리, 매출 2배, 즉시 서빙 무제한 부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9일까지 타이니탄 페스티벌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포토카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친구를 초대하고 타이니탄 타임 아이템과 스페셜 프로필 이미지 등을 얻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오는 9월 2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BTS 쿠킹온>은 일본 인기 게임 순위 1위, 시뮬레이션 장르 14개 지역 인기 순위 1위, 캐주얼 장르 12개 지역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수많은 지역에서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