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더허들,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한 두 번째 팝업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대표 김태양)이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하여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오는 18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핏타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며, 다양한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과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이노탱’은 호주에서 서식하는 귀여운 동물 쿼카를 모델로 한 국산 캐릭터 IP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이노탱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쿼카 친구들이 병원 놀이를 통해 헬스케어 문제를 해결한다는 콘셉트를 담아 기획됐다. 이를 통해 헬스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팝업 스토어에서 스트레스 측정, 건강검진 연동, 건강유형 찾기 등 다양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이노탱과 협업한 맞춤 영양제와 다양한 MD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 측정과 연계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킥더허들은 이번 팝업의 성공에 힘입어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대구 더현대대구에서도 추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인 멀티비타민 구미와 테아닌 구미는 다이노탱 캐릭터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비타민 A, B, C 등 다양한 성분을 담고 있다.
김태양 킥더허들 대표는 “헬스케어를 어렵게 생각하는 대중들에게 다이노탱의 친근한 이미지를 활용해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아이템을 도입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 요청하더니…음식 다 먹고 쓰레기까지 보내[e글e글]
- 동물성 지방 나쁜 줄은 알았지만… 조기 사망률 16% 더 높여
- “신기록 12시간 남았는데” 11일간 무수면 호주 유튜버 결국…
- “죄송하면 다냐, 맞고 시작할래”…25세 청년 죽음 내몬 직장상사
- “바로 뒤에 열차 오는데…” 철도 위에서 웨딩사진 찍은 예비부부 (영상)
- ‘이효리♥’ 이상순 “제주생활 힘들었다…서울 이사 후 다 누릴것”
- ‘매일 사과 한 알이면 의사 만날 일 없다’… 진실일까?
- 껍질째 구운 감자, 쌀밥 대신 먹었더니… 허리 ‘쏘옥’ 혈당 ‘뚝’
- 브라질서 인기 폭발 오상욱 “한국인들 원래 이렇게 다 멋있어요”
- “수술 5번, 항생제 부작용으로 빨간 눈물이…” 도경완 투병한 ‘급성 골수염’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