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정해인, 제복 스틸 공개…막내 형사로 합류

박지윤 2024. 8. 14.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제복을 입고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CJ ENM은 14일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서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은 정해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P.'·'서울의 봄' 이어서 또 한 번 제복 입고 활약 예고

'베테랑2' 정해인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CJ ENM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정해인이 제복을 입고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CJ ENM은 14일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에서 강력범죄수사대 막내 형사 박선우 역을 맡은 정해인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제복을 입은 그의 패기와 총명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정해인은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 대위로 분해 회상 장면에서 군복을 입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의협심이 뛰어난 경찰로 등장한 그는 당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한 넷플릭스 'D.P.'에서 103사단 헌병대 군무 이탈 체포조 조원 안준호를, 영화 '서울의 봄'에서 오진호 소령을 연기하며 군복을 소화했다. 이렇게 제복을 입고 반듯한 외모를 뽐내며 작품의 흥행을 이끌었던 정해인이 '베테랑2'에서도 제복을 입어 관심을 모은다. 그는 1341만 명의 관객을 사로잡은 '베테랑'(2015)의 속편 '베테랑2'에 새롭게 합류해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오는 9월 13일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