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가는 펄어비스, 삼성디스플레이와 `붉은사막`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삼성디스플레이와 협업한다.
앞서 펄어비스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글로벌 가전박람회 'CES 2024'에서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부스를 내고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붉은사막'의 게임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삼성디스플레이와 협업한다.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은 삼성디스플레이의 QD-OLED 기술을 접목한 에일리언웨어(Alienware), MSI, 기가바이트 모니터로 붉은사막의 섬세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화질을 갖춘 모니터와 펄어비스 차세대 게임 엔진 '블랙스페이스 엔진' 기반 고퀄리티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펄어비스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글로벌 가전박람회 'CES 2024'에서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 부스를 내고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붉은사막'의 게임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길 날벼락"…하늘서 떨어진 `100㎏ 쇳덩이` 정체는
- 당돌한 MZ 며느리 폭탄선언 “시어머니, 본인이 구해준 집이라 자기 거라고…”
- `우울증 갤러리`로 만났는데…10대 여학생 "20대에게 성폭행당했다"
- "얼굴에 똥 발랐더니 피부가"…유명 인플루언서의 `대변 팩` 진짜 효과 있을까?
- ‘아파트 월세’도 못 낸 최순실 딸 정유라, 대체 무슨 일이…근황 봤더니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