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탈퇴' 배진영 "그 동안 날린 금 많아" 발언 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IX에서 탈퇴한 배진영이 자신이 뱉은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그들은 배진영에게 "그룹 활동을 했던 시간을 '날린 금'으로 표현하는 거냐"라고 지적했다.
이후 배진영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하며 활발히 활동을 펼쳤다.
워너원이 해체한 뒤 배진영은 2019년 C9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CIX로 재데뷔했으나, 지난 5일 C9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만료 소식과 함께 CIX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그룹 CIX에서 탈퇴한 배진영이 자신이 뱉은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13일 배진영은 유료 소통 어플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나는 얼른 좋은 소식 주려고 계속 고민하고 생각하고 지낸다. 주변에서 다 천천히 생각하라고 하는데 난 그게 잘 안된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던 중 배진영은 "시간이 금인데 말이다. 그동안 날린 금도 많다"라고 덧붙여 문제가 됐다. 일부 그룹 팬들은 그에게 섭섭함을 드러냈다. 그들은 배진영에게 "그룹 활동을 했던 시간을 '날린 금'으로 표현하는 거냐"라고 지적했다.
이에 배진영은 유료 팬 커뮤니티를 통해 "내 서툰 언행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많이 와전돼 있고 오해가 있어서 당황스럽긴 하지만 앞으로 내가언행을 더 조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떤 이유든 간에 상처받으신 분들이 계시면 내가 잘못 한 게 맞으니까 사과하는 게 맞다. 오해를 하게 만든 내 잘못"이라며 "나를 애초에 싫어하시고 안 좋게 보시는 분들한테 내가 신경 쓰여서 하는 사과가 아니고 나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서 와전된 글을 보시고 혹시나 오해하시거나 상처받으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거 같아 그분들한테 사과드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배진영은 지난 2017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렷다. 이후 배진영은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하며 활발히 활동을 펼쳤다. 워너원이 해체한 뒤 배진영은 2019년 C9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CIX로 재데뷔했으나, 지난 5일 C9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만료 소식과 함께 CIX 탈퇴 소식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배진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