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5개월 만 컴백..타이틀곡 'WHIP' 활동 시작

장우영 2024. 8. 14.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가 'AWAKENING'으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을 발매한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미니 3집 'AWAKENING'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HIP'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가 ‘AWAKENING’으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을 발매한다.

‘AWAKENING’은 루네이트가 전작에서 다룬 게임 속에서 빠져 나와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한여름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루네이트는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일탈을 그려내며 ‘지금 이 순간만큼은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기자’라는 명랑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WHIP’(윕)은 저지 클럽 리듬과 펑키한 사운드로 루네이트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강조한 곡이다. 힙한 그루브와 에너제틱한 군무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WHIP’ 퍼포먼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람을 따라 라이딩하는 장면을 담아낸 가사는 푸른 계절감을 더한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눈부신 청춘들의 순간을 노래한 ‘Ride’(라이드), 아이코닉한 비트와 악기가 조화를 이룬 ‘DELULU’(델룰루), 영화 트레일러처럼 첫눈에 반한 스토리의 ‘Love Trailer’(러브 트레일러), 이와 연결되는 영화보다 더 로맨틱한 현실을 그린 ‘Life is A Movie’(라이프 이즈 어 무비)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해 6월 정식 데뷔한 루네이트는 하이클래스 퍼포먼스와 비주얼, 팀워크로 긍정적인 청춘 스토리텔링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일본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치르며 글로벌 행보에도 날개를 달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자유분방하고 힙하게 돌아오는 루네이트의 짙어진 개성과 매력이 또 한번 팬심을 깨울 전망이다.

한편, 루네이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미니 3집 ‘AWAKENING’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WHIP’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