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한국 9주년 기념 지파운데이션에 기부금 1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7일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 최정해 실장과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7일 액토즈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 프로듀서 최정해 실장과 지파운데이션 정지민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한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생계지원금으로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생필품으로 구성된 지원 키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파이널판타지14는 자립준비청년들이 어려움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해 모험을 펼쳐 나아갈 수 있도록 동행하겠다는 취지에서 "미래를 향한 청년들의 여정에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와 함께, '파이널판타지14 빛의 전사 일동'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
최정해 액토즈소프트 프로듀서는 "지난 9년 동안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에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낯선 세상에서 홀로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숱한 어려움을 이겨내고 미래를 향해 모험을 펼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파이널판타지14의 이름으로 선행을 꾸준히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파이널판타지14는 2018년 서비스 3주년 기념 이용자 펀딩에서 시작된 기부금 전달 이후 매년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햇반 전쟁' 종료"…쿠팡-CJ제일제당 직거래 재개 (종합)
- '단발병 유발자' 합류…정인선, 158cm·47kg 현실 '포켓걸'의 러블리 매력 [엔터포커싱]
- "매일 10시간 넘게 일해"…천공 출판·영상 편집자, 임금체불 소송 일부 승소
- 편의점서 음료수 훔치다 걸려 놓고…"2000원 줄게, 일 크게 만들지 말자"
- BTS 슈가 또 거짓 해명?…인도 달린 CCTV 모습 추가 공개
- [여의뷰] 한 발 빠른 '김경수 복권'…'10월 사법리스크' 주목
- '생방송 중 성기 노출' 밴드 뒤늦게 사과…누리꾼 반응은 '냉담'
- 서울 토지거래허가구역 추가…"고가 거래 잡을까"
- 고장 난 차 세워두고 '통화중'…사고 났다면 책임은?[기가車]
- 완성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K배터리엔 '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