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서, ‘수지맞은 우리’ OST 참여…숨길 수 없는 발라드 본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아서가 발라드 신곡으로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다.
여성 보컬그룹 가비앤제이 멤버 서린에서 조아서로 활동명을 바꾸며 트로트 겸업을 선언한 조아서는 KBS1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수록곡 '이젠 견디기 힘들어' 가창에 참여했다.
조아서의 '수지맞은 우리' OST '이젠 견디기 힘들어' 음원은 15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보컬그룹 가비앤제이 멤버 서린에서 조아서로 활동명을 바꾸며 트로트 겸업을 선언한 조아서는 KBS1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수록곡 ‘이젠 견디기 힘들어’ 가창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건치의 합작을 통해 사랑이 끝나고 느끼는 아픔이 고스란이 전해지는 곡”이라며 “애절한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조아서가 가창자로 참여해 깊은 감동을 안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극본 남선혜)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신개념 가족 만들기 이야기로 전개돼 시청자 재미를 전해주고 있다.
한편 조아서는 지난 3월 세미 트로트곡 ‘가시나요’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겸업을 선언했다. OBS 라디오 ‘서린의 음악공작소’ DJ로 활동하며 저녁 시간대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전국 각 지역의 축제 무대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조아서의 ‘수지맞은 우리’ OST ‘이젠 견디기 힘들어’ 음원은 15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47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아찔한 볼륨감 [DA★]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오정연 "신혼여행이 첫 휴가…30대에 번아웃 와"
- 47kg 감량한 박나래, 고향 목포 임장 “실물 너무 예쁘다” 난리 (홈즈)
- 전현무, ‘19금 입담’ 채정안 마음에 들었나…녹화 중 플러팅 작렬 (현무카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