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타고 골프장 명소 탐방' HDC리조트, 카트 투어 상품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리조트가 골프장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이색적인 라이딩을 체험할 수 있는 카트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골퍼에게만 개방한 골프코스를 전담 직원이 안전하게 운행하는 카트를 타고 여유롭게 곳곳의 명소를 다니며 기념사진도 찍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먼저, 36홀 회원제 코스인 오크밸리CC의 숨은 명소를 탐방하는 '카트 라이드 인 더 밸리'는 골퍼는 물론 자연을 좋아하는 남녀노소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코스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퍼에게만 개방한 골프코스를 전담 직원이 안전하게 운행하는 카트를 타고 여유롭게 곳곳의 명소를 다니며 기념사진도 찍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먼저, 36홀 회원제 코스인 오크밸리CC의 숨은 명소를 탐방하는 ‘카트 라이드 인 더 밸리’는 골퍼는 물론 자연을 좋아하는 남녀노소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코스로 구성했다. 오후 6시 빌리지 센터 앞에서 출발해 국내외 유명 조각가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 공원과 울창한 참나무 숲의 오크 코스를 지나 야생화가 일품인 메이플 코스까지 약 4km 구간은 운행한다. 가격은 1대 이용 기준 5만 원이며, 최대 4인까지 탑승한다.
HDC리조트의 또 다른 명코스로 소문이 난 성문안CC에서는 ‘성문안 선셋 투어 & 다이닝’을 선보인다. 코스 라이딩 후 정통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에서 코스 디너까지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오후 6시 30분에 성문안CC 스타트 광장을 출발해 시그니처 홀을 비롯해 코스 내 주요 명소를 돌아보고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 등 약 6km 구간을 운행한다. 라이딩 후엔 골프장 내 피오레토 레스토랑에서 파크 하얏트 셰프가 선보이는 최상급 디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원이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엄마들 몰렸다"…'필리핀 이모' 어디로 가나 보니
- 대학 졸업 후 취업까지 한 해 다 보내.. 정부가 나섰다
- '봉화 복날 살충제 사건' 발생 한 달…유력 용의자 어떻게 좁혀졌나
- 트럼프 "후쿠시마에 사람 살려면 3000년 걸려" 말했다가 "농담"
- “현금 물에 던져” 44세 한국인 남성, 왜 태국 강물에 뛰어들었나
- 계곡에서 설거지한 남녀…말리자 “음식물 묻은 걸 가져가냐”
- ‘만취’ 슈가, 집 앞 아닌 인도 달리다 ‘꽈당’…CCTV 추가 영상 보니
- 어버이날 “못 간다” 하던 딸…시멘트에 묻혀 있었다 [그해 오늘]
- ‘쩐의 전쟁’ 우승상금 341억원 걸린 PGA플레이오프 우승자는
- 베이비복스 이희진 "전 남자친구 바람펴…내 명품시계 몰래 팔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