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호텔 나이트메어’ 신규 맵 추가
‘떡잎방범대 비밀일기장’ 제작 완료 시 방범대 5명과 흰둥이 이미지 칭호 획득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의 여름 이벤트 채널 ‘호텔 나이트메어’에 신규 맵을 추가하고 ‘짱구는 못말려!’의 마지막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에 신규 맵 ‘악몽 대탈출’을 추가했다. 이 맵은 메어가 만들어낸 악몽으로, 악몽의 크기가 너무 커져 현실화되고 있는 악몽을 배경으로한 보스 서바이벌 모드다. 이용자들은 바닥에 설치된 허수아비 악령 표식과 함정들을 피하고, 거대한 허수아비 악령으로부터 끝까지 도망쳐 생존해야 한다.
또한 <테일즈런너>에 이벤트 전용 길드전이 오픈됐다. 이용자들은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 이벤트 맵으로 구성된 길드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어의 리퀘스트, 나이트메어 4차 캡슐 기계를 통해 신규 아이템인 ‘썸머 스포츠’ 복장 세트 및 다양한 채널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짱구는 못말려!’ 협업 마지막 업데이트로 ‘떡잎방범대 비밀일기장’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맵 플레이를 통해 레인보우 크레용 아이템을 획득하고 공원의 짱구 NPC를 통해 비밀일기장을 만들 수 있으며, 비밀일기장을 제작 완료할 경우 짱구 등 떡잎방범대 5명의 친구들과 흰둥이의 한정 이미지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그 동안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에 많은 런너들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