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시 레전드, 신규 스킨 등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박성규 기자 2024. 8. 14. 10:38
신규 스핀오프 패스로 신화 등급 스킨 등 획득 가능
무료 레전드 시스템으로 다양한 레전드 체험 진행
무료 레전드 시스템으로 다양한 레전드 체험 진행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핀오프 패스 ‘마법소녀의 화려한 바캉스!’가 8월 13일부터 10월 8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스핀오프 패스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패스 단계를 올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요소다. 인기 레전드 ‘구미’의 여름맞이 스킨도 출시했다.
보상으로 획득한 픽업 패션 티켓과 소원의 큐브 등을 사용해 구미의 신화 등급 여름맞이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스핀오프 패스를 구매하면 별도의 신화 등급 스킨과 스핀오프 패스 아이콘도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레전드 체험 시스템이 13일부터 운영된다. 일부 레전드를 일정 기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무료 체험 기간에 성장시킨 무료 레전드의 정보는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추후 레전드를 구매하면 동일한 능력치의 레전드를 획득할 수 있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같은 기간 무료 레전드 전용 ‘각성 소환’과 ‘패키지’도 사용할 수 있어 레전드들을 더욱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며 “무료 레전드들은 정기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구매에 앞서 다양한 레전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