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경기 의왕시에 쌀 3톤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13일 경기 의왕시 지역의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쌀 3톤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김 시장은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쌀은 전국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며 "이번 의왕시에 전달된 쌀 3톤 역시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이 13일 경기 의왕시 지역의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쌀 3톤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의왕시청에서 열린 쌀 기부 전달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최영근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쌀 3톤은 의왕시 청계동을 포함한 5곳의 주민센터에 기부돼 의왕시에 거주하는 소외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의왕시 쌀 기부는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HDC현대산업개발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하반기에도 전국 각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기부 활동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을 함께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 시장은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쌀은 전국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고 있다”며 “이번 의왕시에 전달된 쌀 3톤 역시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전국 취약 계층을 위해 쌀과 식료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올해 초 노원구 인근 취약 계층에 쌀 3톤과 식료품 400세트, 인천 지역 취약 계층에도 쌀 3톤 등을 기부했으며 3월에는 강원 강릉시 취약 계층 지원 기관과 경북 포항시 지역아동센터에, 6월에는 서울 동작구와 중구에 각각 쌀 3톤을 기부했다. 지난달에는 강동구 취약 계층을 위해 혹서기 대비 식료품을 기부하기도 했다.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중심으로 쪽방촌 가구 지원 사업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는 용산 쪽방촌 독거노인과 소외 계층에 폭염과 무더위를 대비하도록 냉장고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설 명절 식료품 세트와 여름 혹서기 대비 식료품을 기부했다. 다음 달에는 추석 명절맞이 급식 봉사 및 식료품 지원을, 12월에는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나눔 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연속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연하 기자 yeo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공갈’ 돈 뜯어낸 유튜버들…그들 단톡방 대화내용 보니 ‘경악’
- '금메달리스트는 없고 톰크루즈는 있고'…파리 올림픽 포스터 '논란'
- '2억은 받아야'…쯔양 조직적으로 협박·갈취한 사이버렉카 4명 재판행
- 정소민, 하트 여신 [SE★포토]
- 김지은, 부드러운 카리스마 [SE★포토]
- 정해인·정소민, 미남은 '석류'를 좋아해 [SE★포토]
- '55세' 양준혁, 드디어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가 공개한 비결은
- 안세영 年 9억 버는데 랭킹 13위 선수는 97억 수입…격차 왜 이리 큰가 보니
- '신분 상승시켜줄게' 성관계 후 헤어진 남자에 징역형 내리는 '이 나라'
- '버닝썬' 행사 안 간다던 승리, 발리 클럽서 목격…한국 여성에 '같이 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