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효린, MC 붐X하성운과 가창력 싸움…충격 결과에 스튜디오 ‘발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린이 '주간아이돌'에서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린다.
'주간아이돌'은 14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을 통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솔로곡 'Wait'로 돌아온 효린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주간아티스트' 특집으로 진행되며, 인턴 MC 하성운이 합류해 썸머 퀸 효린에 대해 색다른 매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효린이 ‘주간아이돌’에서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린다.
'주간아이돌'은 14일 오후 6시 20분 MBC M 방송을 통해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솔로곡 ‘Wait’로 돌아온 효린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날 ‘주간아이돌’은 ‘주간아티스트’ 특집으로 진행되며, 인턴 MC 하성운이 합류해 썸머 퀸 효린에 대해 색다른 매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효린은 ‘랜덤 플레이 댄스’에 솔로로서 첫 도전을 하는데, 14년간 발표한 다수의 활동 곡으로 인해 “실패할 것 같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인다. 실제로, MC들은 “매의 눈으로 지켜볼 것”이라며 으름장을 놓고, 효린은 허를 찌르는 2배속 구간에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효린은 ‘매치 업! 주~아!티스트 노래방’ 코너에서 MC 붐X하성운과의 노래 대결을 펼친다. 1라운드 대결 곡으로는 노래방 음 이탈 유발곡인 izi의 ‘응급실’과 록발라드 대표곡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가 나와 치열한 가창력 싸움이 예고된다.
이에 효린은 시원한 고음으로 정면 돌파하는 정공법을 택하고, MC 붐과 하성운은 감성에 호소하는 소울 어필 전술을 사용한다. 각기 다른 전략이 불러온 충격적인 결과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고막을 사로잡는 효린의 감성 폭발 라이브 ‘나만 몰랐던 이야기’와 2MC가 두성으로 열창하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 초특급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효린 결혼하나…'주간아이돌'서 결혼 계획 최초 공개
- 유니스, '주간아' 비상사태? '팝핀 좀비' 미션에 불타는 승부욕
- 반전 매력 유니스, '주간아' 역대급 재미 모멘트 공개
- 루셈블→트리플에스, '주간아' 총출동…무한 매력 선사
- '주간아' 엔싸인, 뽀뽀 습관 역폭로→불타는 승부욕
- 엔싸인, '주간아' 완벽 정복…슈퍼주니어·샤이니까지 소환!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