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과 함께 탄생"…코지마, 79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1945년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모기업 복정제형의 창립 7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고객분들께서 오랜 시간 보내준 성원과 신뢰 덕분에 7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탁월한 제품과 차별화된 소비자 혜택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200만원 오프라인 프로모션부터 온라인몰 타임딜 등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1945년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모기업 복정제형의 창립 7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코지마는 지난 79년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복정제형은 1945년 8월 15일 모태기업인 '밝한양행'으로 출범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1952년 복정제형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2010년 70여년의 노하우를 담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를 선보였다. 이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사명 아래 우수한 기술력의 안마의자와 소형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전국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 할인 및 보상 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더블모션, 더블모션 월넛·오크,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뉴에라 등 4종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안마의자, 안마베드, 의료용베드, 지압형 베드 등 안마기기를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해당 4종 안마의자에 대한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제품 할인에 보상 판매를 함께 적용하면 최대 200만 원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마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나 코지마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와 함께, 코지마 자사몰 '코지마샵'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최대 81% 타임딜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시크, 진동운동기 라피드,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손 마사지기 코핸드 등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5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안마의자 10종 및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 리에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안마의자 킹덤 더블, 에디스, 테라팝, 우디, 포베오, 힙트로 파스텔민트·라벤더퍼플, 칼더 익스트림, 클라쎄 시그니처, 홀릭 등 10종에 대해 20만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리에너 5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고객분들께서 오랜 시간 보내준 성원과 신뢰 덕분에 7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탁월한 제품과 차별화된 소비자 혜택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