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제작진, 힙합 서바이벌 '랩:퍼블랙' 론칭···10월 티빙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랩:퍼블릭'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력한 세계관의 힙합 서바이벌 탄생을 예고했다.
티빙 측은 14일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론칭 소식을 알렸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랩:퍼블릭'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력한 세계관의 힙합 서바이벌 탄생을 예고했다.
티빙 측은 14일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 론칭 소식을 알렸다. '랩:퍼블릭'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는다.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한다.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대한민국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의 신작이라는 점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기대가 쏠리고 있는 것. 불꽃 튀는 생존 경쟁 속 사생결단 랩 배틀과 치열한 수싸움, 개성 강한 래퍼들이 빚어낼 드라마틱한 서사는 중독성 강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시즌을 거듭하며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레전드 제작진들이 제대로 각 잡고 만든 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을 통해 또 어떤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를 높인다.
독보적인 콘텐츠 기획력으로 '환승연애' '여고추리반' 등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예능 IP를 가지고 있는 티빙의 첫 힙합 서바이벌이라는 점 역시 기대를 더한다.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만큼 더욱 자유롭고 리얼한 힙합 서바이벌의 진수를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그간 본 적 없던 래퍼들의 새로운 모습,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세계관에서 펼치는 치열한 랩 배틀이 기존 오디션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월 공개.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아 '남편 치과, 11억에 '강남역 이름' 낙찰? 페이닥터일뿐'
- 뉴진스 도쿄돔 팬미팅 실황, 쿠팡플레이서 본다
- 레드벨벳 웬디, 1년만 '영스트리트' DJ 복귀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 세븐틴, 유네스코와 전세계 청년 지원 프로그램 론칭…100만 달러 기부
- 베이비몬스터, 7개 도시 팬미팅 투어 성료…글로벌 존재감 각인
- 검찰, '강다니엘 명예훼손' 탈덕수용소에 벌금 300만원 구형…'철 없었다'
- '유어 아너' 존경받는 판사 손현주, 숨 막히는 진실 은폐 시작
- 샤이니 온유, 내달 3일 컴백 확정…'온유의 계절' 예고
- 세븐틴, 완전체 잠시 못본다…정한 병역 이행·준 중국서 연기 활동
-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치소에 더 있는다…10월까지 구속 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