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 런&건 액션 슈팅 '프로젝트 타키온' PV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크(대표 미카미 마사타카)는 신작 게임 '프로젝트 타키온'의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14일 공개했다.
하이크 코리아 게임사업부 관계자는 "독특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런&건 슈팅 액션이 특징인 프로젝트 타키온이 오랜 개발을 거쳐 이용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 게임이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크(대표 미카미 마사타카)는 신작 게임 '프로젝트 타키온'의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프로젝트 타키온의 세계관 소개와 인게임 플레이로 구성됐으며 게임의 배경과 플레이 방법, 능력 강화 스킬과 20종 이상의 무기, 개성적인 동료와 다양한 적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아리아 크로니클'을 1인 개발한 박민우 스튜디오엔나인(STUDIO N9) 대표의 차기작으로, 로그라이트 액션 장르의 런&건 액션 슈팅 게임이다. SF 사이버펑크 세계관 속에서 반란을 일으킨 인공지능과 전투를 벌이는 타키온 요원 '시그마'의 서사를 그렸다. 시간 역행을 통해 미래를 오가는 플레이 방식과 전작 아리아 크로니클의 세계관을 잇는다.
이 게임은 최종 테스트 및 QA, 성우 녹음 등의 후속 작업이 진행 중이다. 하이크의 게임 튜닝 전문 사업부인 '사루가쿠쵸'가 CQA, 밸런스QA 등을 서포트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고바야시 유우, 와쿠이 유우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을 포함해 한국 성우들의 녹음까지 함께 진행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프로젝트 타키온은 올해 가을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크 코리아 게임사업부 관계자는 "독특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런&건 슈팅 액션이 특징인 프로젝트 타키온이 오랜 개발을 거쳐 이용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 게임이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장 난 차 세워두고 '통화중'…사고 났다면 책임은?[기가車]
- 완성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K배터리엔 '호재'
- [여의뷰] 한 발 빠른 '김경수 복권'…'10월 사법리스크' 주목
- "구독 취소 좀" 애원하던 LG전자 직원, 기부 약속 지켰다
- 돈 뿌리고 강에 뛰어든 韓 40대 남성, 태국 치앙마이에서 시신 발견
- 트럼프, 머스크와 대담서 "카말라 해리스, 내 아내 닮아"
- 아파트 화단에 '바퀴벌레 수십마리' 풀어놓다 발각된 여성
- "짧지만 회사에 타격"…삼성전자 노조, '광복절 연휴' 또 다시 파업 예고
- "돈 벌게 해줄게" 말에…지적장애 19세男, 가슴확대 수술 받아
- '음주 위험 경고문'이 슈가 저격?…비뚤어진 팬심, 엉뚱한 연예인에 '악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