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父 고소사건 언급 “어려운 일 있었는데‥많은 응원 받아”(속사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여제 박세리가 아버지 고소 이후 심경을 밝혔다.
최근 채널 '박세리의 속사정'에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골프여제 박세리가 아버지 고소 이후 심경을 밝혔다.
최근 채널 '박세리의 속사정'에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혼자 집에서 카메라를 켠 박세리는 "오늘은 아마 분위기가 다르게 보이실텐데 드릴 말씀이 있어서 처음으로 이렇게 제 집에서 인사드린다. 얼마 전에 언론에서 많이 보신 것처럼 어려운 일이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시고 좋은 에너지를 전달해주셔서 힘입어서 열심히 하루하루 일상생활을 하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동안 제가 많은 분들께 항상 감사인사를 드렸지만 이번에 일을 겪으면서 더더욱이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었다.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겠다"고 말하며 머리숙여 인사했다.
이어 "많은 댓글 중에서도 저의 일상 브이로그를 보고 싶어 하는 분들도 있더라. 일상생활 브이로그를 보여드릴까 한다. 워낙 일이 많아서 바쁜 일정이 끝나고 나면 특별하게 뭐 하는 건 없지만 이런 식으로 자연스러운 리얼 생활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긴한데 공감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다. 모찌랑 산책을 하거나 지인들과 밥을 먹거나 반주를 하면서 술 한 잔하는 것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리얼 일상생활을 보여드릴 수 있는 채널을 하나 더 만드려고 하니까 많이 시청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채널을 통한 일상 공개를 예고했다.
한편 박세리는 박세리희망재단을 통해 사문서위조 및 사문서위조 행사 혐의로 부친을 고소했다. 박세리의 부친은 한 업체로부터 충남 태안 등에 국제골프학교와 골프아카데미를 설립하는 사업에 참여할 것을 제안 받은 뒤, 재단 법인 도장과 문서를 위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세리 부친의 복잡한 채권, 채무 관계로 인해 박세리의 대전 4층 건물이 경매에 붙여지기도 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