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X뱀뱀, 입대 앞둔 그리 집 상태에 충격…‘청소광즈’ 맹활약 [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청소광 브라이언' 브라이언과 뱀뱀이 'NEW 청소광즈' 찰떡궁합 청소 케미를 자랑했다.
뱀뱀은 과거 브라이언과 많은 청소 공감대를 형성하며 '청소광 도플갱어'로 인정받은 바 있기 때문이다.
뱀뱀은 브라이언의 집이 정말 깨끗할지 궁금해하며, 청소광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기도 했다.
끝을 모르고 이어진 그리 집 청소에도 브라이언과 뱀뱀은 청소가 재밌다며 웃는 얼굴로 냉장고와 책상을 닦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브라이언이 ‘청소 헬퍼’ 뱀뱀과 첫 만남을 가졌다. 브라이언은 헬퍼가 집에 온다는 소식에 긴장했지만, 뱀뱀 등장에 “천사를 보내줬다”라며 기뻐했다. 뱀뱀은 과거 브라이언과 많은 청소 공감대를 형성하며 ‘청소광 도플갱어’로 인정받은 바 있기 때문이다.
뱀뱀은 브라이언의 집이 정말 깨끗할지 궁금해하며, 청소광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기도 했다. 브라이언이 방심한 사이 냉장고 위 먼지 색출까지 나섰지만, 청소광답게 먼지 한 톨 찾아볼 수 없었다. 쉽게 포기하지 않고 불시에 냉장고 검사를 시작한 뱀뱀은 유통기한이 지난 음료를 발견해 브라이언을 당황하게 했다.
브라이언과 뱀뱀은 비슷한 듯 다른 청소 스타일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했다. 브라이언은 각종 청소 기기와 식기 세척기를 활용하는 기계파인 반면, 뱀뱀은 알코올 스프레이와 손 설거지를 선호하는 아날로그파였다. 두 사람은 서로의 방식을 의아해하다가도, 이내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을 보이며 청소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본격적인 청소에 돌입한 세 사람은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과감하게 버리며 빈 공간을 만들어냈다. 그다음 뱀뱀이 챙겨온 먼지털이와 알코올 스프레이, 브라이언의 스팀 청소기를 이용해 곳곳에 쌓인 먼지를 제거했다. 청소광들의 손길에 깨끗해진 방바닥을 보고, 그리는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었어요”라며 감격 했다.
끝을 모르고 이어진 그리 집 청소에도 브라이언과 뱀뱀은 청소가 재밌다며 웃는 얼굴로 냉장고와 책상을 닦았다. 청소광들의 광기 어린 청소에 그리는 “청소를 좋아해봤자 얼마나 좋아하겠어 했는데, 진짜 이런 사람도 있구나 싶었다”라며 신기해했다.
집을 오래 비우는 그리를 위해 습기 관리와 보안 관리 팁도 전수한 두 사람. 이후 바뀐 집을 보며 살맛 난다며 극찬하는 그리에 매우 만족하며 첫 번째 청소를 무사히 마쳤다.
‘청소광 브라이언’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효린, 엉덩이 들고 화끈한 트월킹…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음주운전’ BTS 슈가, 집 앞 주차도 거짓말? 추가 CCTV 보도 [종합]
- ‘19세 연하♥’ 양준혁 중대 발표…쌍둥이 한명 유산 “팔팔이 남자였으면” (동상이몽2)
- 47kg 감량한 박나래, 고향 목포 임장 “실물 너무 예쁘다” 난리 (홈즈)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