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완모 성공 “유축 공장 돌려...가슴아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아야네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루루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아야네는 이지훈과 닮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이제 며칠 뒤면 루루 낳은지 한달이에요! 진짜. 세상에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보기만 해도 눈물나게 고마운 존재가 있다니..놀라워요. 감격스럽고.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되고 싶던 저도 상상을 못 했던 엄청난 경험, 그리고 행복이에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근황을 공개했다.
12일 아야네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루루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생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아야네는 이지훈과 닮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이제 며칠 뒤면 루루 낳은지 한달이에요! 진짜. 세상에 이렇게나 사랑스럽고 보기만 해도 눈물나게 고마운 존재가 있다니..놀라워요. 감격스럽고.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되고 싶던 저도 상상을 못 했던 엄청난 경험, 그리고 행복이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제 몸은 조리원 2주째부턴 크게 아픈거나 불편한 거 없이 잘 회복되긴 했는데요, 그래도 지금 아니면 언제 쉬나! 그리고 나중에 산욕기에 무리하다 후회하기 싫어서 남편, 이모님 도움 빌려서 잘 쉬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는 그토록 원했던 완모를 결국 성공시키며 잠은 제대로 못 자지만 밥 때마다 루루의 먹방을 보며 힐링하고 있답니다”라며 “저 1달 지나면 잠깐 잠깐씩 외출 시작하고픈데 가능하겠죠.?(그러기 위한 유축 공장을 돌리는 중이에요. 내 가슴아 미안해”라고 덧붙였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 끝에 아기를 임신, 지난달 18일 득녀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샘 해밍턴 아들’ 벤틀리, 초등학교 입학했다...등교 첫날 어땠나 봤더니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김성주 아들’ 김민국, 벌써 군입대 하나...병무청 메시지 공개
- 대한체육회 해단식 ‘일방 취소’ 통보에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들러리’ 섰다 [SS 현장속으로]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