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3주차라고?!' 김윤지, 완벽 몸매 비결 大공개 "매일 하루에 두 번씩 운동"
고향미 기자 2024. 8. 13. 23:57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출신 배우 김윤지(NS윤지)가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지난 12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출산3주차 운동. 매일 하루에 두 번씩 힘들지 않을 만큼 걷고 스트레칭으로 순환시켜주기!"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김윤지는 이어 "모든 동작할 때 호흡을 가장 신경 써서 벌어져있는 갈비뼈 모아주고 복직근이개 모아주고! #3weekspostpartum #postpartumworkout #출산후운동"이라고 귀띔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김윤지는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운동복을 입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특히 출산 3주차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김윤지는 지난 4일 딸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기은세는 "와 발가락 진짜 길어 너 닮아 늘씬할 건가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윤지는 지난 2021년 코미디언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인 사업가 최우성 씨와 결혼했다.
지난달 8일에는 첫 딸을 품에 안았으며 이후 과거 배우 배용진, 박수진 부부가 이용한 천만 원대 산후조리원에 머문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