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마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 로켓 2발 발사… “사상자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마스의 무장조직 알카삼 여단이 13일(현지시각) 이스라엘 중심 도시 텔아비브를 공격했다.
로켓은 인구 거주 지역에서 벗어나, 사상자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알카삼 여단은 성명을 통해 "텔아비브와 주변 지역에 M90 로켓 2발을 쐈다"고 밝혔다.
로켓이 인구 거주 지역을 향하지 않아 공습경보는 울리지 않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마스의 무장조직 알카삼 여단이 13일(현지시각) 이스라엘 중심 도시 텔아비브를 공격했다. 로켓은 인구 거주 지역에서 벗어나, 사상자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날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알카삼 여단은 성명을 통해 “텔아비브와 주변 지역에 M90 로켓 2발을 쐈다”고 밝혔다.
N12 등 현지 매체는 텔아비브 부근에서 폭음이 들렸으나 사상자는 없다고 보도했다. 로켓이 인구 거주 지역을 향하지 않아 공습경보는 울리지 않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 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에서 날아온 것으로 확인된 한 발사체가 이스라엘 중부 해상에 떨어졌다”고 발표했다. 이어 “또 다른 발사체 하나는 이스라엘 영토로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