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자력본부, '원자력 바로알기 퀴즈 올림픽' 이벤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체코 원전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을 축하하고, 국민들의 원자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내달 7일까지 '원자력 바로알기 퀴즈 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김한성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국민들이 원자력에 대한 지식과 안전,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원자력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체코 원전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을 축하하고, 국민들의 원자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내달 7일까지 '원자력 바로알기 퀴즈 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 내 홍보관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안내데스크에서 퀴즈 미션을 받은 후 홍보관을 관람하며 정답을 찾으면 획득 점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퀴즈는 원자력에 관한 기초 지식, 안전, 환경, 기술 등 총 10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김한성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국민들이 원자력에 대한 지식과 안전,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원자력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화단에 '바퀴벌레 수십마리' 풀어놓다 발각된 여성
- 김윤아 "강남역 역명 '11억 낙찰' 병원…남편, 원장 아닌 페이닥터"
- "짧지만 회사에 타격"…삼성전자 노조, '광복절 연휴' 또 다시 파업 예고
- "돈 벌게 해줄게" 말에…지적장애 19세男, 가슴확대 수술 받아
- 추석 기차표 예매, 곧 열린다…'치열한 티켓팅' 미리 연습하세요
- 검찰, 김 여사 명품백 관련 대통령실 행정관 두번째 소환
- 공인중개사협회 시세 통계 내놨다…"신뢰도는요?"
- 대통령실, 김경수 복권에 "정치인 사면, '형평의 원칙'도 중요"
- "5천만원에 아이 낳아주겠다"…'대리 출산' 30대女, 항소심도 '징역 5년'
- 분기 매출 첫 3조 찍은 고려아연의 미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