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남편 전승빈에게 먼저 사귀자 같이 살자 말했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비복스 심은진이 남편 전승빈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8월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복스 심은진이 남편 전승빈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8월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베이비복스 심은진은 남편인 배우 전승빈에 대해 "사귀자는 말도 먼저 했고, '같이 살래'라고도 내가 물어봤다. 사실 연애도 해봤고 굳이 연애를 길게 할 필요 있나 싶더라. 무의미하다고 생각했다. 느낌이 딱 왔는데 맘에 들면 직진하는 스타일이라 그렇게 얘기했더니 당황하더라. 이러면 자기가 할 게 없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프러포즈 만큼은 자기가 하게 해 달라고 하더라. 프러포즈 날짜를 제가 정해줬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저는 프러포즈가 결혼식 날씨를 잡아 놓고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 날 잡기 전에 하라고 지정해줬다. 그런데 중요한 일이 있어서 프러포즈 날을 잊어버린 거다. 그래서 남편은 프러포즈 예약을 다 했는데 제가 중요한 일이 있어서 레스토랑 다 취소하리고 기다리다가 '너 배 안 고파?' 묻길래 '불고기라도 해줄까?' 해서 불고기 굽고 있는데 쭈뼛쭈뼛 꽃다발 들고 와서 '오늘 프러포즈 하고 왔는데 망했어' 하더라. 저는 그게 좋았다. 불고기 사진 위에 반지 해서 사진 찍었다"고 말했다.
김이지는 "결혼 전에 은진이랑 커피 마셨는데 '결혼 생각은 없어? 물었더니 비혼주의라고 하더라. 일 욕심이 많아서 안 한다고 해서 결혼 진짜 안 할 줄 알았다. 근데 갑자기 그 후에 '언니 저 결혼해요' 하더라. 혀가 짧아져서"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탁재훈은 "(여자 마음은) 알다가도 모르겠다"고 중얼거렸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베이비복스 김이지 "희진 소개팅 대신 나갔다가 남편 만나"(돌싱포맨)
- 이상민 "룰라 안티팬이 채리나 들고 도망가.. 내가 구출했다"(돌싱포맨)
- '낮밤녀'→'돌싱포맨' 최진혁, 안방 제대로 접수
- 류수영 "박하선 바이크에 태우고 고백.. 뒤에서 웃더라"(돌싱포맨)
- 류수영 "요리로 200억 벌었냐고? 부가 사업 안 해서.."(돌싱포맨)
- 이상민 "김준호, 결혼할 생각 1도 없어.. 쓸데없는 망상만 많더라"(돌싱포맨)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