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로드킬” 교통사고 인증한 한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말레이시아의 한국인 관광객이 호랑이와 충돌한 교통사고 후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말레이시아에서 호랑이가 로드킬 당하는 사건은 간혹 벌어진다.
한편 국가 휘장에도 등장할 정도로 말레이시아에서 상징성을 지닌 말레이호랑이가 로드킬 사고 등으로 잇따라 목숨을 잃자 국가 비상사태를 경고하는 전문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한국인 관광객이 호랑이와 충돌한 교통사고 후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13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레전드 경신했다는 교통사고. 사진 주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용이 캡처돼 있다.
카카오톡 메시지에 따르면 A 씨는 말레이시아 여행 중인 일행의 교통사고 소식을 지인에게 알리며 사고 직후 사진을 전달했다.
사진에는 한밤중 한 차량이 파손된 채 길가에 세워져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고 충격으로 인해 차량은 범퍼가 크게 파손된 상태다.
이를 본 지인은 “혹시 음주는 아니냐”고 물었고, A 씨는 “상대가 더 대단하다”며 2장의 사진을 추가로 보냈다. 사진에는 다름 아닌 호랑이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있는 모습이 담겼다. A 씨는 “호랑이를 로드킬로”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호랑이 죽었나” “길에서 갑자기 호랑이가 튀어나올 거라고는 예상 못 했을 텐데. 사람 안 죽어서 다행이긴 하지만 호랑이” “호랑이가 로드킬당할 정도로 많은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말레이시아에서 호랑이가 로드킬 당하는 사건은 간혹 벌어진다. 실제 지난 5월에는 중부의 한 고속도로에서 호랑이가 길을 건너다 자동차에 치여 죽었다. 지난달에도 로드킬 사고로 죽은 것으로 추정되는 수컷 호랑이 사체가 발견된 바 있다.
한편 국가 휘장에도 등장할 정도로 말레이시아에서 상징성을 지닌 말레이호랑이가 로드킬 사고 등으로 잇따라 목숨을 잃자 국가 비상사태를 경고하는 전문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정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강물에 현금 뿌리고 투신해 사망한 한국인
- 위기의 경찰대… ‘졸업생 경위 임용’ 폐지 법안 추진
- ‘김경수 복권’ 접한 정유라의 눈물 “엄마가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 병원서 성폭행 살해된 女의사…동료 印의사들 무기한 파업
- 안선영 “홈쇼핑 매출 1조원 진작 넘어…주식·코인 안 해”
- ‘필리핀 이모’ 하루 8시간에 월 238만원… 어른 음식조리는 못 시켜[10문10답]
- 8회초 잠실야구장 주차장서 여성 상대 납치미수
- “호랑이 로드킬” 교통사고 인증한 한국인
- 강남역 역명에 자우림 김윤아 남편 치과 이름 같이 붙는다
- 조국 “뉴라이트 인사들은 속히 ‘본국’ 귀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