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행성 불시착 콘셉트 ‘비티파크 플래닛’으로 돌아온다
아이돌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자체 콘텐츠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를 통해 ‘CRAVITY PARK(크래비티 파크) Teaser l 비티파크 플래닛’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에는 우주를 여행하던 크래비티가 어느 날 알 수 없는 행성에 불시착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와 함께 무대 위 스타일링을 한 크래비티가 어리둥절한 모습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여기가 어디야?”, “나 무대하고 있었는데?” 등의 과몰입 멘트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여기에 ‘불시착한 행성의 규칙을 따라야 돌아갈 수 있으며, 행성의 규칙을 어기는 자는 큰일 날 수도 있다’는 자막 또한 펼쳐지며 앞으로 크래비티가 겪을 여정을 궁금케 했다.
여러 행성에 불시착해 먹방과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크래비티의 희로애락이 그려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자체 콘텐츠 ‘비티파크’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신선한 재미를 책임졌던 크래비티가 ‘비티파크 플래닛’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웃음을 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크래비티의 새로운 자체 콘텐츠 ‘비티파크 플래닛’ 첫 화는 오는 19일 오후 9시 공개된다. 크래비티는 올 하반기에 첫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출연 소식과 오는 9월 28일, 29일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2024 CRAVITY FAN-CON ’BEYOND YOUR MEMORIES‘)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