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 ‘개소리’ 합류한 이유 “연기 수업 받는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윤수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개소리'에 합류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 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은 드라마 '개소리' (극본 변숙경 / 연출 김유진 / 제작 아이엠티브이)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남윤수가 함께하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개소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윤수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개소리'에 합류했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 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은 드라마 ‘개소리’ (극본 변숙경 / 연출 김유진 / 제작 아이엠티브이)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개소리’는 국민 배우 이순재를 비롯해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까지 대한민국 ‘레전드’로 꼽히는 연기자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마음만은 ‘꽃청춘’인 시니어들의 반란을 보여줄 시니어 5인방에 더해 박성웅, 김지영, 이수경까지 베테랑 배우들이 드라마의 중심을 받쳐줄 예정이다. 남윤수가 함께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남윤수는 “배역의 비중과 상관없이 이순재,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여러 선생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 촬영 현장에서 선생님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연기 수업을 받는 느낌이었다. 많은 것을 배웠다. 재미있고 유쾌한 드라마 ‘개소리’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남윤수가 함께하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개소리’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뜨거운 일요일” 유현주, 완벽한 콜라병 몸매 [DA★]
- 효린, 엉덩이 들고 화끈한 트월킹…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19세 연하♥’ 양준혁 중대 발표…쌍둥이 한명 유산 “팔팔이 남자였으면” (동상이몽2)
- 47kg 감량한 박나래, 고향 목포 임장 “실물 너무 예쁘다” 난리 (홈즈)
- 손흥민 극찬한 이영표 “안정환은 축구계서 사라질 줄”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