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의·대구시, 탄소발자국 산정 컨설팅 참여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상공회의소는 대구시와 공동으로 지역 기업의 ESG 대응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기업 탄소발자국 산정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컨설팅 주요내용은 ▲LCA(전과정평가) 대상 선정 ▲측정 템플릿 개발 ▲단계별 배출량 산정 등을 지원하며, 지원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이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대구시에 소재한 중소·중견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상공회의소는 대구시와 공동으로 지역 기업의 ESG 대응역량 강화를 위한 지역기업 탄소발자국 산정 컨설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고객사와 투자자 등 기업의 이해관계자로부터 탄소발자국 정보를 요청받거나 탄소발자국 검증이 필요하거나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컨설팅 주요내용은 ▲LCA(전과정평가) 대상 선정 ▲측정 템플릿 개발 ▲단계별 배출량 산정 등을 지원하며, 지원대상은 본사 또는 공장이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대구시에 소재한 중소·중견기업이다.
지원 사업에 대한 상세내용은 대구상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등재돼 있다. 신청은 오는 23일 까지 공고문에 게재돼 있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광복만세…서예가 쌍산 김동욱 제69주년 광복절 앞두고 서예 퍼포먼스 ‘눈길’
-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식 개최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에 심상택 전 산림청 산림복지국장 취임
- 국회서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사업설명회’ 개최한 영주시 효과 ‘톡톡’
- 경북전문대학교 HiVE센터, 2024년‘미래직업 VR체험교실’ 운영 ‘호응’
- 예천박물관, 예천학·나라사랑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경북지역 490개 초등학교에 ‘어린이동산’ 보급된다
- 안동시, 도시 공공시설물 정비 속도…경관개선·보행편의 제공
- 경상북도시장군수협의회, 안동시에 집중호우 피해 성금 1000만원 전달
- 대구한의대, 베트남 호치민기술대와 화장품 제조 실습교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