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성유빈·허광한 등장…대국민 살인청부 뛰어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성유빈, 허광한이 본격 등장한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디즈니+, 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이 5, 6화를 앞두고 긴장감을 높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점점 커지는 스케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노 웨이 아웃'은 5화에서 김국호와 그가 그토록 원하던 아들 서동하와의 만남을 예고한다.
'노 웨이 아웃'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매주 수요일 2화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디즈니+, 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이 5, 6화를 앞두고 긴장감을 높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선 성유빈과 허광한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무언가를 보고 놀란 표정의 백중식(조진웅 분)과 술병을 들고 있는 김국호(유재명 분)의 모습은 이들이 5, 6화에서 어떠한 행동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긴장한듯한 서동하(성유빈 분)와 차가운 분위기에 입가에는 미소를 짓고 있는 미스터 스마일(허광한 분)의 등장으로 대국민 살인청부가 어떠한 변화를 맞이할지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눈동자에 실핏줄이 터진 강렬한 모습을 한 윤창재(이광수 분)는 200억을 차지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것 같은 비장함으로 긴장감을 더한다.
점점 커지는 스케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노 웨이 아웃’은 5화에서 김국호와 그가 그토록 원하던 아들 서동하와의 만남을 예고한다. 흉악범의 아들이라는 낙인 속에서 고통받아온 서동하가 김국호를 만나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6화에서는 킬러 미스터 스마일이 한국에 입국, 김국호를 처리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인다.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김국호와 살인보상금 200억을 위해 그를 노리는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미스터 스마일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일을 벌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 웨이 아웃’은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매주 수요일 2화씩 공개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협회·코치진 작심 비판' 안세영, 부상 이유로 국제대회 불참
- 푹푹 찌는 여름밤, 아빠 코골이 더 심했던 이유
- '승리 출연 예고' 인도네시아 클럽, 돌연 행사 취소…승리 측 "강경대응"
- 최경주, 젊은 후배들에 안 밀리는 비결 “술·탄산 끊고 이 운동”
- '패닉바잉' 계속…과천에 1만가구 조기공급 "29년 분양"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