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기자협회, 20일 유정복 시장 초청 토론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경기기자협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초청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천경기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지역언론과 인천광역시-지방분권시대, 상생방안 모색'을 주제로 협회사 인천본사 편집국장과 유 시장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시스] 변근아 기자 = 인천경기기자협회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초청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천경기협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토론회는 '지역언론과 인천광역시-지방분권시대, 상생방안 모색'을 주제로 협회사 인천본사 편집국장과 유 시장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을 예정이다.
또 글로벌 톱10 도시로 도약하려는 인천시의 비전 실현 방안에 대한 논의도 진행한다.
토론회는 인천YMCA 강당에서 열리며, 황성규 인천경기기자협회장이 사회를 맡는다.
황성규 인천경기기자협회장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협회 태동지인 인천시에서 지역 언론의 역할과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발전을 위해 인천시와 함께 성장할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aga9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고통 속에 잠 들어야 할 때"…밤 마다 '이것' 한다는 제니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최동석과 막장 이혼' 박지윤, 구설수에도 미소…강력 멘탈 자랑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