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상화, 유튜브 최초 동반출연→뽀뽀로 80만 자축('강나미')

유은비 기자 2024. 8. 13.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과 이상화가 달콤한 부부금슬을 자랑하며 80만 구독자를 자축했다.

해당 영상에는 구독자 80만 달성 기념 파티를 하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상화는 80만 기념 최초로 강남 유튜브 채널에서 얼굴을 공개했다.

플라잉체어에 앉아 이상화 퀴즈를 맞히기로 한 강남은 "10개 정도 맞히면 10분 뽀뽀 해달라. 안 되면 5분 뽀뽀"라고 공약을 걸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강남 이상화. 출처| 동네친구 강나미 유튜브채널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강남과 이상화가 달콤한 부부금슬을 자랑하며 80만 구독자를 자축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는 "강나미♥상화 부부 동반하자마자 뽀뽀부터? 틀리면 날아가는 도전! 상화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구독자 80만 달성 기념 파티를 하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상화는 80만 기념 최초로 강남 유튜브 채널에서 얼굴을 공개했다.

이날 이상화는 강남에게 무섭게 한다는 말에 대해 "이거 진짜 아니다. 저 무섭게 한 적 없고 다만 주의를 줬는데 내 말을 안 들은 것뿐이다. 나 안 무섭다 진짜"라고 해명했다.

이날 강남은 이상화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테스트 하기로 했다. 강남은 "모든 것. 결혼한 지 5년 됐는데 얼마나 이분에 대해서 알아가며 살았는지. 아마 가족 중 어머니보다 제가 더 잘 알 것 같다. 5년 동안 거의 하루도 안 빠지고 계속 같이 있어서 다 알고 있다. 그래야 결혼생활이 가능하다"라고 자신만만해했다.

플라잉체어에 앉아 이상화 퀴즈를 맞히기로 한 강남은 "10개 정도 맞히면 10분 뽀뽀 해달라. 안 되면 5분 뽀뽀"라고 공약을 걸었다.

강남은 첫 문제인 첫 만남에 대해 "인천공항이다"라고 했다. 이상화는 '정글의 법칙'이 나오지 않자 "바보야. 어디서 만났냐"라고 했고 강남은 "이제 이해했다. '정글의 법칙'인데 인천공항에서 만났다. '정글의 법칙' 촬영 때문에 그렇다"고 했다. 그러자 이상화는 "정답은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이라며 강남을 물에 빠뜨렸다.

이어 이상화가 가장 싫어하는 운동에 대한 질문에 강남은 "운동 다 좋아하지 않냐. 팔 운동?"이라고 했고 이상화는 "역시 오빠는 날 잘 모른다. 빠뜨려"라며 강남을 입수시켰다. 이상화는 "정답은 복근 운동이다. 제일 싫어한다"라고 말했다.

이후 강남은 이상화의 손 사진, 이상화의 첫 세계신기록 이후 7문제를 연속으로 맞혔다. 이어 강남은 마지막 문제인 이상화가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에 대해 "예의가 바르고 제일 재미있어서 아니냐. 아니면 귀여워서인가"라며 정답을 맞혔다.

총 11문제를 맞힌 강남은 상으로 이상화의 뽀뽀를 받았다. 그간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최초로 뽀뽀하는 모습을 공개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