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버튼 감독이 사랑한 위노나 라이더, ‘비틀쥬스’의 영원한 구원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위노나 라이더가 '비틀쥬스 비틀쥬스'에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할리우드 대세 배우로 꼽히고 있는 위노나 라이더가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 리디아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위노나 라이더는 팀 버튼 감독의 '비틀쥬스'에서 비틀쥬스(마이클 키튼 분)이 결혼을 꿈꾸는 대상인 리디아를 연기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위노나 라이더는 "'비틀쥬스 비틀쥬스'의 리디아 삶은 전과 완전히 바뀌었지만 여전히 리디아는 리디아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할리우드 배우 위노나 라이더가 ‘비틀쥬스 비틀쥬스’에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할리우드 대세 배우로 꼽히고 있는 위노나 라이더가 ‘비틀쥬스 비틀쥬스’에서 리디아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가족들에게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진 이후,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비틀쥬스가 소환되며 펼쳐지는 산 자와 죽은 자의 이야기다.
위노나 라이더는 팀 버튼 감독의 ‘비틀쥬스’에서 비틀쥬스(마이클 키튼 분)이 결혼을 꿈꾸는 대상인 리디아를 연기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영화 ‘가위손’, ‘작은 아씨들’, ‘블랙스완’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오며 할리우드 대표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극 중 위노나 라이더는 딸 아스트리드(제나 오르테가 분)를 구하기 위해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았던 ‘비틀쥬스’를 다시 소환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위노나 라이더는 “‘비틀쥬스 비틀쥬스’의 리디아 삶은 전과 완전히 바뀌었지만 여전히 리디아는 리디아다”라고 말했다.
오리지널 캐스트 위노나 라이더의 농축된 연기력을 볼 수 있는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9월 4일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딸 로아, 폭풍 성장...아빠 이동건 쏙 빼닮았네
- 송영길, 싱글대디 고백 “6년전 이혼, 아들 둘 혼자 키우고 있다”(동치미)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5번...부작용에 피눈물까지”
- 남희석이 또 해냈다! ‘전국노래자랑’, 두 번째 7%대 시청률 기록
- 이동욱, 깜짝 결혼 발표…“2년 열애 끝 평생 함께할 동반자” [전문]
- ‘44세’ 배윤정, 13kg 감량 근황 공개...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박수홍♥’ 김다예,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임신 후 25kg 증량
- ‘최정훈♥’ 한지민, 열애 인정 후 첫 근황...커피차 선물에 손하트로 화답
-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떠난다...어디로 이사하나 봤더니
- 비치 발리볼 경기장에서 왜 한소희가 나와?…파리를 빛낸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