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VR콘서트, 팬들 호평 힘입어 일본 5개 도시서 추가 개봉

김종은 기자 2024. 8. 13. 1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VR 콘서트가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을 확정했다.

13일 어메이즈VR에 따르면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이하' 하이퍼포커스')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도쿄, 요코하마,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된다.

당초 '하이퍼포커스'는 LA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만 개봉했지만, 이번 일본 개봉까지 합쳐지며 총 11개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VR 콘서트가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을 확정했다.

13일 어메이즈VR에 따르면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이하' 하이퍼포커스')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도쿄, 요코하마,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된다. 이는 일본에서 개최된 VR 콘서트 중 역대 최대 규모다.

'하이퍼포커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콘텐츠다. 관객들은 영화관에서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눈앞에 펼쳐진 12K의 고화질 영상과 5.1ch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비주얼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선택한 멤버가 건넨 응원봉을 직접 받는가 하면 멤버들이 자신의 눈을 바라보며 노래해 주는 등 1열 보다 더 가까운 공간에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이처럼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사한 '하이퍼포커스'에 팬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개봉 첫날인 31일에는 75%라는 높은 좌석 판매율을 보이기도. 또한 첫 관람 후 곧바로 연이은 N 차 관람을 이어가는 관객들도 늘고 있다.

당초 '하이퍼포커스'는 LA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만 개봉했지만, 이번 일본 개봉까지 합쳐지며 총 11개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VR 콘서트는 팬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개최될 수 있는 만큼, 추가 지역 유통도 검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어메이즈V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