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녹화 전날 조수연에게 연락 와”…신윤승 “플러팅이다” (하이엔드)

서형우 기자 2024. 8. 13. 17: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방송 장면



가수 이찬원이 조수연에게 플러팅 당했다.

오늘(13일) 저녁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신윤승이 선후배들과 함께 개그콘서트 아이디어 회의를 하고 팬들과 교감하는 자연스러운 현장 영상이 공개된다.

특히 최근 ‘데프콘 어때요’ 코너에서 환상의 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조수연과 신윤승이 현실에서도 다정다감한 케미를 엿보이는 투샷이 포착돼 짠벤져스 MC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에 양세형이 둘이 현실 커플이 되는 것 아니냐면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자 신윤승은 “(팬들이)’둘이 결혼하라’라는 팻말을 들고 있으면 바로 찢는다”, “우리집에 출입 금지가 있다면 1순위가 조수연”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MC 이찬원은 “녹화 전날 조수연으로부터 신윤승을 잘 부탁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자 신윤승은 자신을 이용한 플러팅이라 해 웃음을 유발시켰다.

또 본인 집은 물론 어머니 집까지 두 집 살림 중이라는 신윤승은 월 140만 원이 넘는 대출 이자가 부담이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하지만 김경필은 “지금 상황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는 지금처럼 대출금을 갚지 마시기 바랍니다”라는 예상 밖의 답변을 해 신윤승을 혼란에 빠뜨렸다는데.

이후 김경필의 솔루션을 들은 신윤승은 “완벽한 계획을 짜 주셨다”면서 감탄사를 연발해 대체 어떤 기막힌 해법을 제시했을지 오늘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의 셀프 대출금 상환 솔루션은 오늘(13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