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학장 박선진)는 12일 융합관 4층 강의실에서 신중년특화(단기)과정인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박선진 학장은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수강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캠퍼스에서 적극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는 만 15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3개월 단기과정(스마트기계정비과 설비보전실무직종)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학장 박선진)는 12일 융합관 4층 강의실에서 신중년특화(단기)과정인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과정은 만 40세 이상 고용보험 미가입자 대상 야간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육비는 국비로 전액 지원된다.
이날 입학한 24명의 교육생들은 오는 11월까지 총 60동안 △피복아크용접 △솔리드와이어용접 △가스텅스텐아크용접 등의 기술을 배울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에서 박선진 학장은 “용접전문기술과정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수강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캠퍼스에서 적극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Ⅵ대학 영주캠퍼스는 만 15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3개월 단기과정(스마트기계정비과 설비보전실무직종)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에 심상택 전 산림청 산림복지국장 취임
- 국회서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사업설명회’ 개최한 영주시 효과 ‘톡톡’
- 경북전문대학교 HiVE센터, 2024년‘미래직업 VR체험교실’ 운영 ‘호응’
- 예천박물관, 예천학·나라사랑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경북지역 490개 초등학교에 ‘어린이동산’ 보급된다
- 안동시, 도시 공공시설물 정비 속도…경관개선·보행편의 제공
- 경상북도시장군수협의회, 안동시에 집중호우 피해 성금 1000만원 전달
- 대구한의대, 베트남 호치민기술대와 화장품 제조 실습교육 진행
- 대구가톨릭대 김소연 씨, 전국영양사학술대회서 우수논문초록상 수상
- iM뱅크, 독도사랑 골든벨 대회 개최…대건고 김기현 학생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