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호평 속 日 5개 도시 추가 개봉

황혜진 2024. 8. 13.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가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한다.

제작사 어메이즈VR 측은 8월 13일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하이퍼포커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이퍼포커스'는 8월 8일 LA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개봉한 것에 이어 일본 개봉까지 세계 11개 도시 영화관을 둘러보는 '월드 VR 콘서트 투어'로 자리매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왼쪽부터 휴닝카이, 연준, 범규, 태현, 수빈/어메이즈 VR 제공
사진=어메이즈 VR
사진=어메이즈 VR
사진=어메이즈 VR
사진=어메이즈 VR
사진=어메이즈 VR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하이퍼포커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가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한다.

제작사 어메이즈VR 측은 8월 13일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하이퍼포커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VR 콘서트의 오리지널 동선과 액팅에 맞춰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다.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그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9월 6일 도쿄를 시작으로 요코하마,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추가 개봉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일본 개봉은 일본에서 개최된 VR 콘서트 중 역대 최대 규모로(어메이즈VR 조사 결과에 한함) 개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이퍼포커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콘텐츠다. 관객들은 영화관에서 VR 헤드셋을 착용하고 눈 앞에 펼쳐진 12K의 고화질 영상과 5.1ch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비주얼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선택한 멤버가 건넨 응원봉을 직접 받는가 하면 멤버들이 자신의 눈을 바라보며 노래해 주는 등 1열보다 더 가까운 공간에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다.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콘텐츠를 선사한 ‘하이퍼포커스’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과 관객들은 “맨 앞 줄의 팬이 아니라 오히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돼 메이크업을 할 수 있을 정도”, “어떤 카메라도 못 담는다는 멤버들의 실물을 VR 콘서트가 담는다”, “안 보면 손해” 등 반응을 보이며 ‘하이퍼포커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개봉 첫 날인 7월 31일에는 75%라는 높은 좌석 판매율을 보였다. 첫 관람 후 곧바로 연이은 N 차 관람을 이어가는 관객들도 늘고 있다.

‘하이퍼포커스’는 8월 8일 LA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개봉한 것에 이어 일본 개봉까지 세계 11개 도시 영화관을 둘러보는 ‘월드 VR 콘서트 투어’로 자리매김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