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립유공자 후손 돕는 기부 마라톤 3년째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의 거주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기부 마라톤을 후원한다.
한국타이어는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고 가수 션이 참여하는 '2024 815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815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인 815런은 독립유공자 공헌, 헌신을 비롯해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는 마라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광복절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의 거주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기부 마라톤을 후원한다.
한국타이어는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고 가수 션이 참여하는 ‘2024 815런’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부터 3년 연속 815런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인 815런은 독립유공자 공헌, 헌신을 비롯해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는 마라톤이다. 기부금과 캠페인 수익금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쓰인다. 지금까지 815런에서 조성된 기금은 총 45억원으로 총 14개 가정의 보금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815런은 역대 최대 규모로 약 1만6300명의 참가자가 지원했다. 마라톤 참여 방법은 ‘오프라인 런’과 ‘버추얼 런’ 두 가지로,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메달과 다양한 기념품이 별도 증정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런은 8월 15일 상암 월드컵 공원에서 총 8.15㎞를 달리는 코스다. 버추얼 런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 코스를 선택해 달린 후 네이버 클립, 블로그 포스팅, 인스타그램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완주를 인증하면 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