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청소년수련관 야외 문화·체육시설 확충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2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군청소년수련관 야외 문화·체육시설 확충사업'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사업으로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과 가족,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해 지역의 버팀목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2일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군청소년수련관 야외 문화·체육시설 확충사업'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 사업은 청송 군내 청소년들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지역 주민 모두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여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며, 총 사업비 19억 6300만원, 5161㎡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주요 시설로는 바닥분수, 야외 공연장, 청소년 창의 놀이터 등이 포함된다.
보고회는 군수, 부군수, 실·과·소·팀장 등이 참석해 실시설계용역을 맡은 ㈜우수이앤씨와 ㈜늘품으로부터 최종 결과보고를 들은 후 이에 대해 질의 및 응답하는 순으로 진행됐으며, 향후 추진 계획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군은 이번 최종보고회를 통해 설계용역을 마무리하고 제반 사항 검토 및 원가 심사 등 행정절차를 진행해 오는 10월 착공, 내년 5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사업으로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과 가족,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해 지역의 버팀목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아 "강남역 역명 '11억 낙찰' 병원…남편, 원장 아닌 페이닥터"
- '여신도 성폭행' JMS 정명석, 구속 기간 만료 이틀 앞두고 '추가 구속'
- "왜 우리집 앞에서 세차해?" 항의에 '앙심'…흉기로 이웃 살해한 60대
- "슈가, 추락 축하한다…포토라인 서기 전 탈퇴해라" 하이브 앞 화환 시위
- 김경수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역할 고민하겠다"
- '전투토끼' 공무원 아내, 개인정보 불법 조회해 남편에게 줬다…함께 구속
- "너무 괴로웠다" 정신과 찾은 '이 가수', 진단명은?
- 인천서 회식 후 실종됐던 20대, 골프장 인공 연못서 숨진 채 발견
- 결혼 앞두고 "나 사실 25살 더 많아" 고백한 연상녀…남친의 반응은?
- 잠실야구장 주차장서 납치 미수 사건…"입 막고 강제로 끌고 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