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의 기적 '핸섬가이즈', 오늘부터 안방 폭소도 책임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극장가에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13일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올여름 극장가를 극강의 코믹함으로 꽉 채워낸 <핸섬가이즈> 를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보다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핸섬가이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바로 오늘, 8월 13일(화)부터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핸섬가이즈’는 연기의 신 이성민과 변신의 귀재 이희준이 새침부끄한 터프가이 ‘재필’과 세심다정한 섹시가이 ‘상구’로 등장, 상상 초월 연기 변신과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환장의 콤비 플레이로 극장가에 큰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받았다. 뿐만 아니라,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이 분한 예측 불가한 캐릭터까지 합세한 환상적인 앙상블은 여름 극장가에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아이러니한 상황이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와 코미디 장르적 매력, 이를 완성도 있게 만든 남동협 감독의 연출까지 다채로운 면모들이 주목받았다. 그 결과 언론 매체는 물론 관객들의 호평과 입소문을 이어갔고,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흥행까지 놓치지 않았다. 올여름 극장가를 극강의 코믹함으로 꽉 채워낸 <핸섬가이즈>를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보다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핸섬가이즈’의 극강의 코믹함과 마성의 매력은 8월 13일(화)부터 IPTV(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청라동 골프장서 숨진 20대, 회식 후 집 반대방향으로 걸어가
- 푹푹 찌는 여름밤, 아빠 코골이 더 심했던 이유
- '승리 출연 예고' 인도네시아 클럽, 돌연 행사 취소…승리 측 "강경대응"
- "광복절 ㅍㅈ 뛰자" `따폭연` 따라 또 등장한 이것들
- 쿠팡, 택배 노동자 위해 업계 최초 '이것' 도입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