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민축구단, 17일 춘천전 시작으로 여름 홈경기 3연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오는 17일(토) 춘천시민축구단과 맞대결을 시작으로 홈경기 3연전에 돌입한다.
울산은 17일 춘천시민축구단, 25일(일) 경주한수원FC, 내달 1일(일) 강릉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연속 홈경기를 치른다.
'썸머 홈매치'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홈경기 3연전에는 패키지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3연전 특가 티켓은 17일 홈경기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하 울산)이 오는 17일(토) 춘천시민축구단과 맞대결을 시작으로 홈경기 3연전에 돌입한다.
울산은 17일 춘천시민축구단, 25일(일) 경주한수원FC, 내달 1일(일) 강릉시민축구단을 상대로 연속 홈경기를 치른다.
'썸머 홈매치'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홈경기 3연전에는 패키지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3경기를 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가 티켓이 출시됐으며, 3연전 모두 관람 시 기념 사인구를 증정한다. 3연전 특가 티켓은 17일 홈경기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썸머 홈매치만의 특별한 이벤트로는 지난 시즌 재고 유니폼이 할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며, 경기를 앞두고 주장 박동혁·구종욱·윤대원·김동윤의 울산 소속 100경기 출전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사진=울산시민축구단 제공
- 3연전 패키지 티켓 발매 및 각종 후원사 이벤트 진행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에서 서울로 넘어온 '폭탄 돌리기'...키움 '벌벌'·LG '긴장'·롯데 '설마'→30-30 희생양, 김도영
- 황영묵 배출한 연천 미라클,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역대 최고 '승률 0.853' 달성
- '필요한 건 단 1홈런' 김도영, 역대 최초 월간 10-10 달성한 '약속의 땅' 고척서 대기록 달성할까
- '1경기당 6400만원' 카데나스, 역대 최소 경기 방출 불명예 쓰나...삼성, 르윈 디아즈 영입 임박
- '배준호, 단 1시즌 만에 PL로 향하나'... ''풀럼이 영입 관심 있는 상황'' 소속팀 전담 기자가 인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