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맘 공현주 “외출 점점 힘들어져, 죄송합니다 입에 달고 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현주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공현주는 8월 13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둥이들이랑 나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전시회장을 찾은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공현주가 육아 근황을 전했다.
공현주는 8월 13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둥이들이랑 나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전시회장을 찾은 공현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공현주는 "다행히도 중간 중간 사람들이 없는 곳이 있어서 편하게 머무르면서 미술 감상도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이제 말하고 걷기 시작하면서 활발해진 둥이들은 더이상 아빠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기 힘들지도"라며 "둥이들이랑 다니면서부터는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살게 되는 것 같아요"라고 털어놨다.
또 "쌍둥이 유모차를 가지고 다니는 것도 힘들어서 1초 폴딩 유모차로 갈아탔는데요~ 이제는 엘리베이터 안 기다리고 유모차를 접고 들어서 이동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라며 "아이들과 외출이 점점 힘들어지지만, 그래도 애국한다고 힘내라고 응원도 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2019년 금융업에 종사 중인 남편과 결혼, 지난해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았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