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7년만 단독 콘서트 컴백..9월 워커힐 호텔서 공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빈지노가 오는 9월 7년만의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빈지노는 오는 9월 21일과 9월 22일 서울 워커힐 호텔 지하 1층 '빛의 시어터'에서 7년만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를 개최한다.
빈지노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전문 공연장이 아니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빈지노는 21m 층고와 994평의 넓이의 공간 사방에 영상이 상영되는 '빛의 시어터'에서 뮤지션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색다른 압도감을 선사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빈지노가 오는 9월 7년만의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빈지노는 오는 9월 21일과 9월 22일 서울 워커힐 호텔 지하 1층 '빛의 시어터'에서 7년만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를 개최한다.
빈지노는 2023년 7월 발표했던 정규 2집 '노비츠키'를 통해 제21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반 등 2관왕을 차지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후 빈지노는 '노비츠키' 음반 발표 1주년과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수상 기념 바이닐도 발표, 사전판매 오픈과 동시에 5000장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빈지노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전문 공연장이 아니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빈지노는 21m 층고와 994평의 넓이의 공간 사방에 영상이 상영되는 '빛의 시어터'에서 뮤지션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 색다른 압도감을 선사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전석 스탠딩으로 19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조 CEO' 안선영, 10년 모은 돈 날렸다 - 스타뉴스
- "BTS 탈퇴해" 화환 떴다..슈가 음주운전 후폭풍 - 스타뉴스
- 진화, ♥함소원 폭행 폭로? 피 철철난 얼굴 '충격' - 스타뉴스
- 안은진이 어쩌다..덱스에 분노 "이건 좀 아니지 않나" - 스타뉴스
- '용준형♥' 현아, 혼전 임신설..원인은 무대 영상?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