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동아제약,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환·액상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 압착형 숙취해소제로, 환과 음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한 이중 기밀구조 의 특허 용기로 제작돼 안전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동아제약은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구조로, 19년간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연구개발 및 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혁신적 제품"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환·액상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 압착형 숙취해소제로, 환과 음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말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한 이중 기밀구조 의 특허 용기로 제작돼 안전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목 넘김이 편한 소형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RSE-α)이 함유된 액상 100㎖로 구성됐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달콤한 배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2종류로 출시됐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함유됐으며,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
동아제약은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구조로, 19년간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연구개발 및 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혁신적 제품”이라고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시혁과 LA목격’ 과즙세연 “악플 제보 받는다” 고소 암시
- '안정환 아내' 이혜원, 악플에 고통 "남편이 컴퓨터선 가위로 잘랐다"
- “이틀동안 누워만”…‘N잡러’ 다비치 강민경, 정신과 진단명 봤더니
- 도경완, 급성 골수염 투병 고백 "수술만 다섯번"
- 오정연 "남자 생기면 아이 갖고 싶어…난자냉동은 보험"
- "슈가 추락 축하해. BTS 탈퇴해" '근조 화환' 시위…타팬의 공작?
- 56세 양준혁, 아빠 된다...아내 박현선 임신에 눈물
- 김지민, 팔불출 선언… "아무리 화나도 김준호 잘생긴 얼굴 보면 풀려"
- '뺑소니 매니저에 떠넘긴' 김호중 구속 두달 연장…10월까지 철창 신세
- 한혜진 "비키니 입으려고 브라질리언 왁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