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프씨생명과학, 코스닥 이전상장 기술성평가 ‘A’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넥스 상장사인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이사 강희철, 표형배)은 코스닥 기술특례 이전상장을 위한 기술성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기술성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함에 따라 올해 하반기 코스닥 이전상장을 위한 상장예비심사 신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코넥스 상장사인 지에프씨생명과학(대표이사 강희철, 표형배)은 코스닥 기술특례 이전상장을 위한 기술성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지에프씨생명과학 관계자는 이번 기술성 평가 결과에 대해 “바이오 링크드 뷰티 테크(Bio-linked Beauty Tech.)를 활용한 당사의 소재개발 기술력과 기업의 성장 가능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초 LED 처리를 통한 캘러스 배양 방법 특허를 취득하는 등 기술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난 5월 2급 의료기기인 ‘점착성 투명창상피복재’ 생산을 위한 의료기기 제조소를 설립해 의료기기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기술력 뿐만 아니라 외형적인 성장을 통해 이전 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지에프씨생명과학은 2022년 12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23년 연간 매출액은 153억원, 영업이익은 7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구감소지역 집 사면 취득세 '반값'.. 개정안 보니
- 청라동 골프장서 숨진 20대, 회식 후 집 반대방향으로 걸어가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정보 넘겨"...'전투토끼' 공무원 아내도 구속
- "내 정보, 알리페이에 넘겼다고?" 카카오페이 딱 걸렸다
- "광복절 ㅍㅈ 뛰자" `따폭연` 따라 또 등장한 이것들
- 쿠팡, 택배 노동자 위해 업계 최초 '이것' 도입
- '내돈내산 이코노미석' 승마협회장의 일침 "체육협회가 욕 먹는 이유는"
- 양준혁, 56세 아빠 된다…"19세 연하 아내 임신, 쌍둥이 한 명 유산"
- '행복의 나라' 조정석 "故 이선균, 눈빛만 봐도 알았다…영화보다 무너져"[인터뷰]①
- 알바레스, 아틀레티코로 이적...맨시티, '1200억원+'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