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3’ 진영 “가장 큰 도전=수영, 물공포증 이겨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영이 물공포증을 고백했다.
싱글즈는 8월 13일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3'에 출연한 배우 진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그런가하면 진영은 최근에 했던 도전에 대해 "드라마를 찍으며 연습하긴 했는데 최근 가장 큰 도전은 수영이다. 물 공포증이 있어서 이겨내고자 수영을 한 번 배웠던 기억이 있다. 너무 어려운 일이었지만 뭔가 조금씩 해낸다는 그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진영이 물공포증을 고백했다.
싱글즈는 8월 13일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3'에 출연한 배우 진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진영은 먼저 최근 쇼핑 아이템 중 ‘너무 잘 샀다’고 하는 것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간이 TV'다. 식탁에 올려놓고 밥을 먹으면서 보는데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든다. 주로 게임 영상을 많이 본다”고 답했다.
진영은 남다른 고양이 사랑을 드러냈다. 진영에게 반려묘 ‘블리’에 대해 묻자 진영은 “너무너무 예쁘다. 블리는 그냥 자랑할 게 너무 많다”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그런가하면 진영은 최근에 했던 도전에 대해 “드라마를 찍으며 연습하긴 했는데 최근 가장 큰 도전은 수영이다. 물 공포증이 있어서 이겨내고자 수영을 한 번 배웠던 기억이 있다. 너무 어려운 일이었지만 뭔가 조금씩 해낸다는 그 기분이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배우가 아닌 작곡가 진영이 가장 빠르게 작곡한 곡이 무엇인지 묻자 진영은 “'프로듀스 101'의 ‘같은 곳에서’라는 곡이다. 의뢰를 받고 그 친구들을 상상하면서 엄청 빠르게 나왔던 곡이다”며 프로 작곡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