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웨딩드레스 입었다..신곡 'White Dress'로 컴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늦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청량한 신곡 'White Dress(화이트 드레스)'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측은 "류수정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White Fantasy(화이트 판타지)'를 앞두고 새로운 디지털 싱글 'White Dr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가수 류수정이 늦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청량한 신곡 ‘White Dress(화이트 드레스)’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측은 “류수정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White Fantasy(화이트 판타지)’를 앞두고 새로운 디지털 싱글 ‘White Dres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목) 발매 예정인 류수정의 디지털 싱글 ‘White Dress’는 얼터너티브 락 장르를 기반으로, 나를 둘러싼 세상과의 비교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유를 되찾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소프트 팝 감성을 품은 류수정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강렬한 밴드 사운드의 색다른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좋아하는 옷을 입고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떠나고자 하는 류수정 특유의 아이코닉하고 사랑스러운 색채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특히 앞서 류수정은 신곡 ‘White Dress’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세 번째 단독콘서트 ‘White Fantasy’를 예고,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시키며 변함없는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White Dress’ 첫 무대가 공개되는 것은 물론, 명실상부한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류수정만의 청량한 가을 감성으로 꽉 채워진 세트리스트가 관객들의 귀를 황홀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한편, 류수정의 디지털 싱글 ‘White Dress’는 오는 22일(목) 오후 6시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세 번째 단독콘서트는 오는 9월 1일(일) 오후 5시에 홍대 롤링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류수정 공식 SNS 및 멜론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하우스오브드림스(House of Dream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