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블랙핑크 계속할 것, 그것이 우리의 삶”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과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엘르는 최근 블랙핑크 리사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리사는 "물론 우리는 계속 해나갈 것"이라며 "우리는 블랙핑크가 너무 자랑스럽고 난 블랙핑크를 사랑한다. 단지 팬들 때문이 아니라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리사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공개하지 않았지만 연기에 대해서는 "새로운 일이지만 뮤직비디오를 찍는 것과 비슷하다 생각한다. 팬들이 그걸 보는게 신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과 연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엘르는 최근 블랙핑크 리사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리사는 이번 인터뷰에서 멤버들의 솔로 활동이 그룹 활동의 끝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각자의 기획사를 설립하거나 새 둥지를 틀었으나 그룹 활동을 위해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YG 측은 2025년 블랙핑크 투어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리사는 "물론 우리는 계속 해나갈 것"이라며 "우리는 블랙핑크가 너무 자랑스럽고 난 블랙핑크를 사랑한다. 단지 팬들 때문이 아니라 우리 자신을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어로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우리의 삶이다"고 강조했다.
리사는 자신의 고국인 태국을 배경으로 HBO 드라마 '화이트 로터스' 시즌3에 출연, 연기에도 도전한다. 그는 "고향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매일 태국 음식을 먹고, 촬영을 하면서 엄마와 가까이 있을 수 있었던 기회"라고 말했다.
또 "내 첫 연기 프로젝트라 매우 신나고 긴장된다. 잠시 행복했고 후엔 '이걸 어떻게 전달해야 할까' 생각했었다"고 밝혔다.
리사는 자신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공개하지 않았지만 연기에 대해서는 "새로운 일이지만 뮤직비디오를 찍는 것과 비슷하다 생각한다. 팬들이 그걸 보는게 신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