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기획사 차린 효린 “직장인처럼 월급날 기다려, 회사 대박 났으면”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효린이 1인 기획사로 활동하는 소감을 밝혔다.
효린은 "저 역시 좋은 날을 기다린다. 예를 들어 제가 회사를 차리다 보니 직장인처럼 활동하고 있는데 월급날처럼 기다려지는 날들이 많더라"고 털어놨다.
김태균이 "혼자 회사를 차렸으니 회사가 대박 나길 기다리는 거냐"고 궁금해하자 효린은 "그러면 정말 감사하다"며 해맑게 웃었다.
한편 효린은 지난 2017년 1인 기획사 브리지(Bridge)를 설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효린이 1인 기획사로 활동하는 소감을 밝혔다.
8월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효린과 B.A.P 출신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효린은 신곡 'Wait'(웨잇)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기다림의 연속을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원하는 것들, 바라는 것들, 내가 원하는 것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현실에선 이루지 못하지만 노래를 통해서라도 '기다리고 싶지 않아'를 당당하게 외쳤으면 하는 마음에서 발표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효린은 "저 역시 좋은 날을 기다린다. 예를 들어 제가 회사를 차리다 보니 직장인처럼 활동하고 있는데 월급날처럼 기다려지는 날들이 많더라"고 털어놨다. 김태균이 "혼자 회사를 차렸으니 회사가 대박 나길 기다리는 거냐"고 궁금해하자 효린은 "그러면 정말 감사하다"며 해맑게 웃었다.
한편 효린은 지난 2017년 1인 기획사 브리지(Bridge)를 설립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이혼 송영길, 후배 개그우먼 나현영과 손 잡은 투샷 “예뻐요”
- 박수홍, 25㎏ 찐 ♥김다예 모습에 “지금이 제일 귀여워” 애틋
- 화사, 입은 거야 벗은 거야? 뱀무늬에 섹시美 폭발
- 송윤아, 알고보니 부모님 판박이…세상 떠난 父에 “보고 싶어” 먹먹
- 강석우 딸 강다은 아이돌 센터 비주얼‥젖살 빠지더니 몰라볼 정도로 달라졌네